CAFE

Dear. 희재

기분이 최고🧡

작성자희희웃지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237 목록 댓글 0

요즘 몸이 안 좋아 컨디션도 바닥이었는데 희재님 디지털 앨범 이런 날 기다렸나요 소식 듣고 발매일만 기다리며 더 힘내고 있답니다

그리고 생일날 며느리가 희재님 등신대를 선물로 보내줘서 아픈 몸이 갑자기 다 나은 기분이에요

딸들이 어쩜 생일상 차려준 우리보다 며느리 선물 받고 활짝 웃었네 하면서 흥칫뿡하네요

대신 딸들이 열심히 스밍하고 하트 눌러주며 응원해줬어요 ㅎㅎ

희재님 어느 멋진 날 다시 만나요

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