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1박2일로캠프갔는데
알고보니 작년 별님행사로왔던곳이라 남달랐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사랑 희사랑 작성시간 26.06.20 증말 더워서 죽을뻔했는데 희재님이 짠하고 나오는순간 살았써요 ㅎㅎ 행사가 고픈희랑1 희소식 기다릴께요 🧡🧡
-
작성자MaMa 작성시간 26.06.20 작년 넘 더워서 바다구경도 포기하고 버스정류장 에어콘속에있다가 희재님 만날때 더위도잊고 함께했던 생각이납니다
-
작성자빛희네 작성시간 26.06.20 그날 대하도 먹고 지역분들에게 자리내주고 무대옆 쭈그려앉은 희랑별 에게 눈 맞춰 주던 별 님 생각나네요 ㅎㅎ
-
작성자연아 2 작성시간 26.06.20 무척 더웠지만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웠던 기억 아직도 생생하네요🥰🥰
-
작성자주홍빛수지 (시흥)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 홍성 행사 갔었던 생각이 참 추억이었는데 또 홍성행사 생기면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