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희재사진/영상

[사진]홍성남당항

작성자나의반쪽|작성시간26.06.20|조회수332 목록 댓글 8

일로1박2일로캠프갔는데
알고보니 작년 별님행사로왔던곳이라 남달랐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사랑 희사랑 | 작성시간 26.06.20 증말 더워서 죽을뻔했는데 희재님이 짠하고 나오는순간 살았써요 ㅎㅎ 행사가 고픈희랑1 희소식 기다릴께요 🧡🧡
  • 작성자MaMa | 작성시간 26.06.20 작년 넘 더워서 바다구경도 포기하고 버스정류장 에어콘속에있다가 희재님 만날때 더위도잊고 함께했던 생각이납니다
  • 작성자빛희네 | 작성시간 26.06.20 그날 대하도 먹고 지역분들에게 자리내주고 무대옆 쭈그려앉은 희랑별 에게 눈 맞춰 주던 별 님 생각나네요 ㅎㅎ
  • 작성자연아 2 | 작성시간 26.06.20 무척 더웠지만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웠던 기억 아직도 생생하네요🥰🥰
  • 작성자주홍빛수지 (시흥)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 홍성 행사 갔었던 생각이 참 추억이었는데 또 홍성행사 생기면 또 가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