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희재 응원

김희재 비가오면 그냥 비를맞아요

작성자돼지삼형제|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통근 버스를 기다리며 비가 촉촉히 오는 모습을 보니 희재님 비가오면 비를 맞아요 이노래가 절실해 지네요 노래에 담긴 삶의 깊은 뜻을 그대로 담고 있어요
자연스럽게 인생을 주변 사람들에게 생동감 있는 활력소가 되어주는 희재님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