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인생을 고민한 흔적

작성자눈꽃사랑|작성시간26.06.03|조회수734 목록 댓글 23

나는 30대가 되니까 좋아..훨씬!..20대보다..
20대에는 하루하루가 불안했던거 같애
뭔가.. 내가 가진것두 없구 이루어 나가야할것들만 너무 많구..근데 앞은 보이지 않으니까 늘 두렵구 늘 불안했던거 같애...

희재님 이번 브희로그에서 지나가는 말처럼 한 한구절의 말입니다.

우리 희재님
20대에 마음이 하나도 편하지 않았군요
어찌 그리 성숙하고 일찍 셈이 들었는지요
사실 제일 찬란하면서도 제일 어두운 시기이지요
그 시기를 심각하게 고민했다는 그 말에
너무나 공감했습니다..

미스터트롯이라는 뜬구름같은 기회를 잡아서
자기걸로 만들어 낸 훌륭한 청년 김희재

그런 용기도 대한민국 아무에게나 있은건 아니지요
악조건을 딛고 20대에 그런 도전에 맞서서
자기뜻을 이룬 우리스타..정말 자랑스러워요..

똑똑하고 바른 청년 표본 우리 희재님
30대에 인생 기반을 훌륭히 다져놓은 멋진 젊은이
그런 모습을 흠모하다 못해 팬이 되였습니다
정말 정말 부러워요..

상위 1% 의 성공한 삶을 마음껏 누리세요
행복을 음미하면서요
사람마다 그런 행운을 거머쥐는건 아니지요
운도 능력이라 하자나요
사실 운이 좋은 사람을 이길자는 없어요..

오늘의 브희로그를 보면서
20대에 인생을 고민한 흔적이 흠뻑 보여서
뭉클 했습니다
준비된 스타..그 모든 처철한 노력들이
오늘의 희재님을 만들었겠지요..

잘 살아요..우리 스타
정말 흠모하고 존경합니다
천운이 도와서 인도한 삶을 사랑하면서
지금처럼 돌다리도 두르리면서
빛나는 인생 잘 걸어가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눈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너무 반가워요 희랑님
    고맙습니다 ♡♡
  • 작성자오렌지랑 | 작성시간 26.06.03 앞으로 노력한만큼 꽃길만걸어요 희랑님들의응원도 많이필요할때인거같아요
  • 작성자초연 | 작성시간 26.06.03 어쩜 맞는말만 하는지 바른청년 김희재 .. 이래서 좋아합니다..
  • 작성자리사랑 희사랑 | 작성시간 26.06.03 운도 자기의노력으로 20대까지 차곡차곡 쌓았던것이 30대부터 찬란하게 빛을 발하는 희재님을 응원합니다 끝까지 🧡🧡
  • 작성자오륙도희 | 작성시간 26.06.03 희재님 이제 승승장구 할일만 남았어요 언젠나 늘 응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