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울산 뮤직 페스티발

작성자꼬마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364 목록 댓글 2

이번 6월 14일 울산 뮤직페스티벌 카카오톡 채널에 올라온 공지를 알게 되어 팬분들게 알려 드리고 싶어서 이리 글을 씁니다
가든 스테이지석은 아침 10시부터 자유 입장이며 입장표가 없이 피크닉처럼 돗자리 깔고 공연 보는 석이라고 해요 그래서 개인 돗자리 가지고 와서 가든 스테이지석 아무때나 자리잡고 구경하시면 됩니다
리버스테이지석 입장 팔찌가 필요한 곳이에요 입장팔찌랑 자리에는 번호가 적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기가 받은 팔찌 번호랑 의자번호랑 같은 번호인 지정석에 앉자야 한다고 하네요 이글보고 뭐지 하고 전화로도 문의 해봤는데 그렇타고 합니다 이점 지켜서 자리 잡으시면 될꺼 같아요
그리고 한사람이 여러사람 자리 맡기 또 짐을 자리에 올려서 자리 미리 선정해두고 가기 하다가 걸리거면 제지나 퇴장 팔찌 부정이나 양도하면 퇴장당할수 있다니 주의 하시길 바랄께요 입장 팔찌는 아침 10부터 선찬순 배부 한다고 합니다 입장 게이트 오픈 시간은 오후 5시인 (17시)부터이니 이점 유의해서 오세요 그리고 티켓은 1인 최대 2장까지 가능하니 같이 앉고 싶으신분 있으시면 같이 줄써서 받으시거나 아니면 한명이 2장받아서 같이 앉으시면 될꺼 같아요 그리고 입장시 팔찌 소지품 검사 진행한다니 조심하세요 소지품도 맡길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혹시 맡기실분은 이용하시라고 시간과 맡길수 있는 소지품도 같이 올렸어요 반입 금지랑 가능한것도 올렸어요 관람 안내사항 공지도 Q&A도 혹시 몰라 첨부해요 글을 재대로 쓴것지 모르것지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바람목솔희 | 작성시간 26.06.05 희랑님, 자세한안내글 감사해요!!!🤗
    지방행사에서 신입희랑님들 가입도와주시고 여러모로 항상수고해주시는
    희랑님들도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러브러브 | 작성시간 26.06.06 희랑님 유익하고 상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