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취소로 아쉽고 서운한맘을 달랠겸 대전희랑별님들의 의견을 모아모아
희재님이 다녀갔던 희재로드를 따라 희민수 여행을 떠나봅니다~
첫번째 도착지
충북옥천 휴게소에 있는 <칠보국수>에서
맛있는 생선국수를 함께했는데 어죽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진한 생선뼈를 푹고아
오랜시간 우려내서 만든 육수에 국수를 말아먹는
맛인데 냄새도없고 진한맛으로 다들 한그릇씩
뚝딱 순삭해버렸네요. (전 공기밥 한그릇 뚝딱)
희재님이 다녀간뒤로 입소문을 타 손님들이
꾸준히 늘었다고 사장님이 귀뜸을 해주시네요~
ㅎㅎ
희재님을 닮은 희랑님들 입맛도 희재를
닮아가나봐요. ㅎ
역시희재님이 구입했다는 로또복권방에서
희재님의 기운을 끌어 모아모아 복권도
한장씩 구입.
옆에놓여있는 행운의 할베 돌도 한번씩
들어보기도 하고..
(돌이 안 들려야 행운이 있다는데, 모희랑님은
머리에도 질수있다고 번쩍 들어올려 한바탕
웃음꽃을 피웠다는..ㅋ)근데 돌이 꽤 무거워
돌이 진짜 안들리는 행운(?) 에 기대어 1등당첨
을 빌어보기도 한 희랑님도 계시고.. (당첨을 빌어봅니다🙏)
복권까지 사고 바로옆 공원으로 이동
희재님이 찍었던 <희재의낙원> 챌린지 율동도전.
삐뚤빼뚤 순서도 틀리고 우왕좌왕 ㅎㅎ
하지만 마음만은 희재님 못지않았는데..
이렇게 희재로드의 순례는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아리 작성시간 26.06.06 와~~대전희랑별 화희팅!!!
귀여운 우리 희랑님들 즐겁게 하루를 보냈어요 희랑합니다 ^^ -
작성자사랑님희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희랑별 최고🧡 -
작성자부안상사화 작성시간 26.06.06 어서오세요 전북희랑들이 두팔벌려환영합니다
-
작성자오렌지 무궁화 작성시간 26.06.06 너무나 멋진 희민수를 즐기시는
대전 희랑님들 희랑합니다
희재의 낙원 첼린지도 따라하시는
희랑님들 귀엽습니당 -
작성자haha 작성시간 26.06.07 함께여서 더 용기나고 즐거웠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재미있는 후기 감사해요~^^
김희재와 희랑별 화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