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복한 희랑별

작성자희봄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5 작성시간26.06.15 🌟 김희재 🌟
    그가 그런 아티스트죠~👍
    행복을 주는 . 우울함도 날려 버려주고.
    희며 들게 만드는. 매력둥희. 사랑둥희
    희랑들의 별🌟
    그 어머님은 이미 희며 드신겁니다~🧡
    함께 희랑희랑 해요~🧡🧡🧡🧡🧡
  • 작성자 흰마리아 작성시간26.06.15 만능재주꾼희랑합니다
  • 작성자 나잘난여사 작성시간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주황구슬 작성시간26.06.15 엄마들의 최애가수 왕자님께 고마워 하는 전국의 효자 효녀분들 많을텐데 감동스런 글 잘봤어요🥰
  • 작성자 리사랑 희사랑 작성시간26.06.15 거실에서 티비장악 야구본다는 남의편 날 이길수있나용 ㅎㅎ 옐로가 블랙으로 체인지했을까 즐건상상 드뎌 그분을 영접 따악 나의상상 중간톤 와우 빛나는스타는 역쉬 👍 보여줄것 다보여주고 퇴근 아쉽당 우울 요건 개나 물어가라 난 늘 즐겁고 행복하당 희재님과함께라서 담주 나트랑 희민수 간당 살맛나는 인생 🧡🧡
  • 작성자 TB_kim_ssem 작성시간26.06.15 공감해요~참 따뜻한 글이네요 저두 별님을 보면 스트레스 제로~눈치 제로 제로 제로~~어제도 소래기를 너무 질렀더니 목이 출장가셨네요 출근인데....오늘도 헹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별바라기재 작성시간26.06.15 내맘같은 그 마음 ㅎ
    우리 희랑들은 다 알죠🤣🤣🤣
  • 작성자 오렌지 무궁화 작성시간26.06.15 따뜻하고 감동적인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오륙도희 작성시간26.06.16 좋은글 잘읽고 감동입니다 자고 있어나 보니 내 목소리가 아니네요
  • 작성자 미스주리 작성시간26.06.15 좋은글 공유해 주셨네요
    너무 아름다운 모녀 사이네요
    가슴이 뭉클하면서도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글쓴이 엄마께서 건강하기를 바라며 혼자서 행사장 오셔도 희랑가족이 있다는 걸 꼭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