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천(조각환)님

삼척 관음굴 실비단폭포

작성자안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4

삼척 동굴지역 관음굴 아래에 있는 이끼폭포는 

수량이 너무 많아도, 너무 적어도 실비단의 모습을 볼 수 없다.

적당히 있어야 실비단과 같은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삼척 관음굴 실비단폭포

 

적당할 때를 만나기란 쉽지 않은데, 비가 너무 많이 오면

이끼가 모두 물에 휩쓸려 가서 실비단이 아닌 그냥 폭포가 되고

너무 가물면 그것조차 보기가 어렵게 된다.

 

삼척 관음굴 실비단 상단 폭포

 

이쪽 저쪽 여러 각도에서 담아본다

 

삼척 관음굴 실비단 하단 폭포

 

옆에서

 

이끼는 아직 다소 약한 편이지만 실비단은 괜찮은 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병률 | 작성시간 26.06.21 전국 방방곡곡 앉아서 구경하시는 분들 ~
    돈 모아서 교통비 보조해야 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잘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영영영 | 작성시간 26.06.23 실비단폭포 너무 아름답네요
    덕분에 좋은 구경 합니다
    감사합니다. 전국을 누비시는 안천님!!!!
  • 답댓글 작성자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여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