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적으로 삼 보기가 힘든 계절 입니다.
하지만 열씨미?
열씨미? 다닌 땀방울의 결실이 좋습니다.
또한... 무사히 산행을 마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후기 올릴 려니 사진이 몇장 없네요.
혹시!! 삼 보시고 사진 안? 주신분~~
손들어 주세요
무사히 산행 종료후!!
쭌이님 삼통 입니다
차박사 행님 축하 드립니다
아랫도리 보니 차박사님 장원 이십니다
현수님!! 심산행을 하셔 야죠ㅎㅎ
2%가 부족한 삼다발!!ㅋ 입니다
산행후에는 잠시 짬내어 다슬기를 이렇게 많이 잡으셨네요
아무쪼록 항상 건강 하시고 담달에 또 봅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