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2025년 설 연휴가 다가왔네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따뜻한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어떨까싶네요ㅎㅎ
지금 이 순간에도 언제나 그랬듯 제자리를 지키며 반짝반짝 빛나는 별처럼, 올해 여러분도 더욱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얌전이 (서울) 작성시간 26.02.17 영웅님!!
민속명절 설 날 福 많이 받으세요
할머님 어머님 모시고
여러친지들과 즐거운 설 명절 보내고
멋 있는 모습으로 만나요
가족여행 14일 날 도쿄에 와서
설날 아침에 몇자 남겨요
영웅님!!
항상 건행하세요
2월 17일 설날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피야가 사랑해요(서울) 작성시간 26.06.06
.。 * " ". * ˚。 *⭐。". .. 。
".. "..☆Happy Alway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ㅇ⭐。*。*.。⭐*。。ㅇ.⭐.。..*。。..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임영웅의모든순간을🎀
💙영웅시대가사랑합니다💙 -
작성자무지개빛 온기(경기) 작성시간 26.06.18 건행ㄱ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