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설 연휴😚

작성자임영웅|작성시간25.01.27|조회수231,242 목록 댓글 9,999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2025년 설 연휴가 다가왔네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따뜻한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어떨까싶네요ㅎㅎ
지금 이 순간에도 언제나 그랬듯 제자리를 지키며 반짝반짝 빛나는 별처럼, 올해 여러분도 더욱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빛 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4.21 2026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라니😮



    참 빠르네요


    첫날 세웠던 계획은



    잘들 실천하고 있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얌전이 (서울) | 작성시간 26.02.17 영웅님!!
    민속명절 설 날 福 많이 받으세요
    할머님 어머님 모시고
    여러친지들과 즐거운 설 명절 보내고
    멋 있는 모습으로 만나요

    가족여행 14일 날 도쿄에 와서
    설날 아침에 몇자 남겨요

    영웅님!!
    항상 건행하세요

    2월 17일 설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피야가 사랑해요(서울) | 작성시간 26.06.06
    .。 * " ". * ˚。 *⭐。". .. 。
    ".. "..☆Happy Alway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ㅇ⭐。*。*.。⭐*。。ㅇ.⭐.。..*。。..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임영웅의모든순간을🎀
    💙영웅시대가사랑합니다💙
  • 작성자무지개빛 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18 건행ㄱ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