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자유 게시판

cgv 영화관 좌석은 어디가 좋은가요?

작성자꽃벼리(경기)|작성시간24.08.14|조회수1,427 목록 댓글 13

맨앞이 좋은지 중앙이 좋은지 뒷자석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퍼짱이(광주) | 작성시간 24.08.14 아이맥스는 중간이 좋다네요~^^
  • 작성자쩡숙(안양) | 작성시간 24.08.14 약간 뒷쪽이 좋아요
  • 작성자싸릿문(울산) | 작성시간 24.08.14 저는 뒷자석 했어요
  • 작성자문래동루비(서울) | 작성시간 24.08.14 저는무조건맨뒷자리선호하는데
    오늘은겨우중간자리잡았네요
    경쟁률~~~~~^^
  • 작성자그날의수채화(고양) | 작성시간 24.08.14 고민 마시고 하셔요.
    웅님 보시는거니요.
    7시 주말 5좌석 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