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관 좌석은 어디가 좋은가요? 작성자꽃벼리(경기)|작성시간24.08.14|조회수1,42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앞이 좋은지 중앙이 좋은지 뒷자석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짱이(광주) | 작성시간 24.08.14 아이맥스는 중간이 좋다네요~^^ 작성자쩡숙(안양) | 작성시간 24.08.14 약간 뒷쪽이 좋아요 작성자싸릿문(울산) | 작성시간 24.08.14 저는 뒷자석 했어요 작성자문래동루비(서울) | 작성시간 24.08.14 저는무조건맨뒷자리선호하는데오늘은겨우중간자리잡았네요경쟁률~~~~~^^ 작성자그날의수채화(고양) | 작성시간 24.08.14 고민 마시고 하셔요.웅님 보시는거니요.7시 주말 5좌석 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