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형님도 국악트로트 도전 해보는게 어떨까요?

작성자러브레터(대전)|작성시간26.03.15|조회수2,159 목록 댓글 68

워낙 모든 장릋 다 잘하셔서 국악트로트 도전 해보는게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5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담송이(대전) | 작성시간 26.03.15 저도 목관리 하셔야하셔야 하기에 ~~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5 아항
  • 작성자컵스 (서울) | 작성시간 26.03.15 성대 완전 버릴것 같은대요. 절대 NO. 대장님이 알아서 필요하다면 우리가 권하지 않아도 하시겠죠.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5 아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