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형님의 노래와 팬카페가 좋은 이유

작성자러브레터(대전)|작성시간26.04.25|조회수2,461 목록 댓글 80

형님의 노래는 일단 깊은 울림과 여운을 주는 곡이라 생각해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는 구수하면서도 애잔하고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정규1집 타이틀곡인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뭔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의 사운드가 사람을 매혹하는 듯해요 그리고 팬카페가 좋은 이유는 어머님들이 아들 같이 다 잘챙겨주시는 거 같아서 넘 행복합니다 대전 콘때 꼭 갈게요 그때 뵙시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6 시간 되면 갈게요
  • 작성자오동잎(대구) | 작성시간 26.04.26 러브레터님반가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6 저두요 대구는 제 고향이랑 가까워서 짱
  • 작성자임동행(경남) | 작성시간 26.04.30 맞아요고양꼭가봐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30 감사합니다 고양 평일 콘이면 못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