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의 노래는 일단 깊은 울림과 여운을 주는 곡이라 생각해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는 구수하면서도 애잔하고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정규1집 타이틀곡인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뭔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의 사운드가 사람을 매혹하는 듯해요 그리고 팬카페가 좋은 이유는 어머님들이 아들 같이 다 잘챙겨주시는 거 같아서 넘 행복합니다 대전 콘때 꼭 갈게요 그때 뵙시당
다음검색
형님의 노래는 일단 깊은 울림과 여운을 주는 곡이라 생각해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는 구수하면서도 애잔하고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정규1집 타이틀곡인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뭔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의 사운드가 사람을 매혹하는 듯해요 그리고 팬카페가 좋은 이유는 어머님들이 아들 같이 다 잘챙겨주시는 거 같아서 넘 행복합니다 대전 콘때 꼭 갈게요 그때 뵙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