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지순례가 나쁘다고 생각지 않아요
집앞에서 어슬렁거리거나 영웅님 잘가는 카페같은데서 죽치고있거나..그런 과한 행동은 안돼겠지만 영웅님 갔던 식당이나 카페등 여러군데를 영웅님을 느끼고 싶어하는 팬들의 마음일진데 그래서 삶의 활력을 더 느낄수있다면 서울이 아닌곳도 많잖아요
웅지순례가 사생팬인것은 아니라고 봐요
다만 과하지않게 지킬건 지키면서 무조건 웅지순례멈춰주세요는 아니라고봐요
저는 웅지순례는 한번도 못해본 팬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이오유(경기) 작성시간 26.05.11 저도 웅지순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일반분들에게
영웅님 파워도 생기고 상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
작성자도우너(인천) 작성시간 26.05.11 ㄱㅎ
-
작성자영원한(울산) 작성시간 26.05.11 마음 아프고 힘이 빠지는 저녁이엇네요 ㅜㅜ
-
작성자샤인(경남) 작성시간 26.05.11 집앞이나 소속사앞에서 하루종일 기다리거나 개인 스케줄에 따라 다니는게 잘못이죠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작성시간 26.05.11 웅지순례도 팬들의 소소한 즐거움이고 행복인데
과하지 않게
선을 넘지 않는다면
나쁘지 않다는 러블리선경님 말씀이 이해도 됩니다^^
저도 웅지순례 한 번도 못해본 사람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