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통하였노라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작성시간26.05.26|조회수932 목록 댓글 30

어제 왠지 상암콘을 보고싶어 넷플에서 보았는데 어제가 2년 전 상암콘 첫날이었네요
오늘은 빗속에서 영시님들 우비 입고, 영웅님은 비를 맞으며 신나게 노랠 부르고 HOME 댄스를 추며 즐겼던 이틀째 날이고요
아마도 영웅님에 대한 것은 무의식 속에 들어 있어 저절로 나오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아(수원) | 작성시간 26.05.26 벌써 2년전이 됐나요.
    둘째날 우비입고 콘서트 즐기던 추억 새롭네요.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스마일(경기)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5.3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