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다림에 익숙한 하루 하루~~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5.26|조회수418 목록 댓글 12

저는 

저의 일상을 보내며

조용히 

우리 가수, 가족, 지인들의 소식을

기다립니다.

이런게

소확행이겠지요.~~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물 맑은공기(서울) | 작성시간 26.05.26 네에 저도
    같은 처지네요 소확행
    웅님 응원하며 즐겁게 살아갑시다요
  • 작성자미스마일(경기)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짝사랑(서울시) | 작성시간 26.05.26 동감 백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