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에 익숙한 하루 하루~~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5.26|조회수41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저의 일상을 보내며조용히 우리 가수, 가족, 지인들의 소식을기다립니다.이런게소확행이겠지요.~~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물 맑은공기(서울) | 작성시간 26.05.26 네에 저도 같은 처지네요 소확행 웅님 응원하며 즐겁게 살아갑시다요 작성자미스마일(경기) | 작성시간 26.05.26 작성자짝사랑(서울시) | 작성시간 26.05.26 동감 백배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5.26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