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람은 ~~

작성자땔기에이꼬(서울)|작성시간26.05.26|조회수472 목록 댓글 13

허리디스크 믄리치료 ~본폰은 장기이식 ~모든 영시님들 건행하시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5.26 치료잘받으세요
    하루빨리건행하세요
  • 작성자순이(의정부)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데이지 (김포)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일락(안산) | 작성시간 26.05.26 힘드실꺼에요
    저는
    20년전에 수술했는데
    지금
    저에 등이 자꾸만 휘고 있어서요
    걷기 힘들어요 ㅎ
    고양
    미리 포기했담니다
    치료 잘 받으시고
    걷기운동 잘 하시길
    홧팅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