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 작성자땔기에이꼬(서울)|작성시간26.05.26|조회수47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리디스크 믄리치료 ~본폰은 장기이식 ~모든 영시님들 건행하시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5.26 치료잘받으세요하루빨리건행하세요 작성자순이(의정부) | 작성시간 26.05.26 작성자데이지 (김포) | 작성시간 26.05.26 작성자라일락(안산) | 작성시간 26.05.26 힘드실꺼에요저는20년전에 수술했는데지금저에 등이 자꾸만 휘고 있어서요걷기 힘들어요 ㅎ고양미리 포기했담니다치료 잘 받으시고걷기운동 잘 하시길홧팅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