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요 작성자세시리아(대구)|작성시간26.05.26|조회수60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기예보에비온다고하더니비는오지않고날씨가습하면서많이덥슴니다^^⛱️🎊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쑨이(순천) | 작성시간 26.05.26 여기는비가오기시작했어요~~^^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5.26 후덥지근 하고 비는 아직 무소식 입니다 맛저하시고 건행하세요 작성자사니(전남) | 작성시간 26.05.26 여기는 비가 와요 작성자세시리아(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이미지 확대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5.26 대구는 비가안오나봐요 여기는 비가오고 있어요 저도 어찌나더운지 선풍기 꺼내서 돌리고 있어요 맛나게 마실께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딘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