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가시는 영시님들 우산준비해서 나가시길오늘도 비가와서 생각하게하는 날이네요 날씨가 이럴수록 건강도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늘영웅시대가 함께하니 더행복합니다 모두사랑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저는 2시40분되서 은행에 볼일보고 많이 올까봐서 선풍기가 돌아가니까 좀시원하네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건행 하세요
-
작성자튜립(부산) 작성시간 26.05.26 부산도 그래요 하늘만 캄캄해 지네요
비오면 영웅님 비가와서 들으며
들꽃이될께요도 들으며
천만뷰로 달립니다 ㅎㅎ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서울은 지금많이오네요 이제덜덥네요 바가와서 듣고있어요 넘좋아요 나건 내챙하세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5.26 비가 지금 시작했으니 아마도 낼까지 내릴듯 하네요 맛저하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
작성자개나리 (안양) 작성시간 26.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