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 ~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5.26|조회수1,095 목록 댓글 29

영시님이
소개해준
냉동무화과가 왔어요
비도오고해서
웅님 좋아하는 소고기를
나랏돈(아시죠!)
으로 샀어요
집에있는 작은화로에
탄불도 피우고
분위기 좀 내봤어요 😘
아들이 아직 안오네요
기둘리는중에
남푠이랑 살짝 시식~**
영시님들도 맛있는 저녁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일수모(부천) | 작성시간 26.05.26 별빛루시님
    맛나게드세요
    저두나라돈으로 고기먹었어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더 맛있죠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일수모(부천) | 작성시간 26.05.26 별빛루시(인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