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이
소개해준
냉동무화과가 왔어요
비도오고해서
웅님 좋아하는 소고기를
나랏돈(아시죠!)
으로 샀어요
집에있는 작은화로에
탄불도 피우고
분위기 좀 내봤어요 😘
아들이 아직 안오네요
기둘리는중에
남푠이랑 살짝 시식~**
영시님들도 맛있는 저녁드세요
다음검색
영시님이
소개해준
냉동무화과가 왔어요
비도오고해서
웅님 좋아하는 소고기를
나랏돈(아시죠!)
으로 샀어요
집에있는 작은화로에
탄불도 피우고
분위기 좀 내봤어요 😘
아들이 아직 안오네요
기둘리는중에
남푠이랑 살짝 시식~**
영시님들도 맛있는 저녁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