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동심을 떠올려주는~~

작성자말동무(서울)|작성시간26.05.26|조회수908 목록 댓글 22

어릴적 뽕나무 에서
오디따먹던 그시절이생각났어요
이때쯤이면 우리들 간식 오디가나오지요
정말 오랜만에 영접했네요
요즘은 재배도 한다고들 하는데
요놈은 뫈전 자연산 이지요
늦은 밤이라 살짝올려보아요
영시님들 오는도 응원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고운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쪽빛윤슬바라기(밴쿠버) | 작성시간 26.05.27 시골 할머니댁에서 남동생이랑 뽕나무에 기어올라가 오디를 몇알 따먹고는 입이 온통 오디빛으로 까맣게 물들었는데 안 따먹었다고 우기던 기억 떠오릅니다. 그러다 나무에서 떨어졌으면 어쩔뻔했냐고 걱정 듣던 ..생각하면 그때의 어리석음에 웃음이 배어나오는...이젠 수십년 묵은 그리운 추억이네요.^^한국은 새벽1신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윤슬님 먼곳 벤쿠버에 사시는군요 공카엔선 여러추억들을 나누며 살지요 부디 타국에서 건행하시며 멋지고품격있는가수 임영웅 함께 응원하며 좋은 추억 나누어요
  • 작성자난초( 춘천) | 작성시간 26.05.27 아하. 오디가 벌써 익었네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이것은 개복숭아 같은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난초( 춘천) | 작성시간 26.05.27 아니예오. 개복숭아는 아니고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