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척 콘서트 다녀오고

작성자선물같은 하루(인천)|작성시간26.06.02|조회수1,363 목록 댓글 45

직장이 바쁜 시기였던데다가 감사도 있었고, 개인적으로 시험도 있고
오랜만에 글 남겨요~
고척 콘서트 날이 준비했던 시험날이었는데, 시험을 너무 어렵게 봐서 콘서트를 무거운 맘으로
딸과 함께 다녀왔어요. 물론 가서는 엄청 즐거웠지요^^
사실 시험이 자신이 없어서 가채점은 해보지도 않았는데, 영웅님의 기운 덕이었을까요?
지난 4월 최종 합격증 받았어요~
기쁜 마음에 고척 방석과 티켓을 방석이 하나도 없는 분께 나눠드리고 싶어요.
진작에 올리고 싶었는데 직장이 바빠 지금서야 여유를 찾았네요~~
방석 없는 분 연락주시면 제가 주소 요청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02 축하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뉴인(서울) | 작성시간 26.06.02 합격 축하드립니다 무슨 시험인지는 몰겠지만, 시험 응시부터 최종합격 발표까지 기간이 제법 소요되는군요 신경 많이 쓰이셨겠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 위에 어떤 시험인지 말씀해 주셨네요^^ 어려운 시험 합격하셨네요!
  • 작성자뿡뿡이(경남) | 작성시간 26.06.03 저는 2급공부하고있어요
    대단하세요 1급을 합격하시다니...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03 합격 축하드려요 사회복지1급..나이..공무원 시험이 어렵지요 다시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