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편인데 이렇게 생겼어요
서리태 달달하게 삶아서속넣구욯 너무못생겼죠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찾아(광주) 작성시간 26.06.02 ㅋㅋ모양이 대수인가요
직접 만드신다는게 대단하죠^^ -
작성자제뉴인(서울) 작성시간 26.06.02 송편 빛깔이 참 이뻐요 콩 넣은 수제 송편, 보기만 해도 눈호강입니다😊
-
작성자단풍이(경기) 작성시간 26.06.03 너무 반갑네요.
저보다 똥손도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그런데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
작성자우리사이(부산)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만든다는 게어디에요 직접만들면 맛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