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손으로하는건 그냥똥손 ㅎ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02|조회수1,260 목록 댓글 26

송편인데 이렇게 생겼어요
서리태 달달하게 삶아서속넣구욯 너무못생겼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 작성시간 26.06.02 ㅋㅋ모양이 대수인가요
    직접 만드신다는게 대단하죠^^
  • 작성자제뉴인(서울) | 작성시간 26.06.02 송편 빛깔이 참 이뻐요 콩 넣은 수제 송편, 보기만 해도 눈호강입니다😊
  • 작성자무지개 빛 (용인) | 작성시간 26.06.02 찌면 다 똑 같더라구요
    전 요렇게 만들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단풍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 너무 반갑네요.
    저보다 똥손도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그런데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 작성자우리사이(부산) |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만든다는 게어디에요 직접만들면 맛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