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쭙니다?

작성자처음이야(전주)|작성시간26.06.02|조회수1,701 목록 댓글 8

아차 86차 미션 투표 하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처음이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네~ 5월도 9단계까지 안하시고 해서..
    알라누나님 글에 댓글로 여쭤봤는데 답이 없으셔서 게시판에 여쭤봤는데 답급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라누나님 공지 따라 가겠습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2 처음이야(전주) CD가 많아서 물어보셨군요
    저는 지난 미션때 미리 다 썼어요
    당일에 까먹을까봐요^^;;
  • 작성자뮬란(서울) | 작성시간 26.06.02 잘 쟁여 놓으셔요^^
    기념일 앞으로 많고 쓸일 많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