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간이 이끄는 대로

작성자수진이네(이천)|작성시간26.06.02|조회수1,810 목록 댓글 51

우린 각자의 위치에서
현생을 살면서도

마치
특수부대처럼
영시의 신분으로
스밍에...각종 응원투표에..
완벽히 스며들어
고지를 점령하고
끝장을 내버리고야 말죠 (━▽━)/

영웅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도
정말이지 어마무시 합니다^^

오늘도
다가오는 신곡발표와
고양콘에서의 스밍이벵을 위해
사브작~~사브작
똥손으로 스타트~!!

기적처럼
모두를 감동시킬 날들을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따뜻한 댓글 감사드려요^^
    내마음에단비 님도 늘 건행하십시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다코끼리 (인천) | 작성시간 26.06.03 수닌이네 님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하시길 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해요 ♡
    함께 건행하시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