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마음 편안히 그리고 설레며 9월을 기다렸는데
6월이 되니 걱정스러워지네요
내가 과연 티켓팅에 성공할 수 있을까?
제가 금손이 아니거든요
이때까지 올콘은커녕 시즌당 서울 공연 한두 번씩, 스타디움 한 번,
그것도 며느리나 며느리 지인 힘을 빌렸는데
이번 스타디움 공연은 많은 분들이 벼르고 있을 터이라
자신이 없어지네요
그래도 희망을 가져봐야겠죠?
열심히 준비 중이실 영웅님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그동안 마음 편안히 그리고 설레며 9월을 기다렸는데
6월이 되니 걱정스러워지네요
내가 과연 티켓팅에 성공할 수 있을까?
제가 금손이 아니거든요
이때까지 올콘은커녕 시즌당 서울 공연 한두 번씩, 스타디움 한 번,
그것도 며느리나 며느리 지인 힘을 빌렸는데
이번 스타디움 공연은 많은 분들이 벼르고 있을 터이라
자신이 없어지네요
그래도 희망을 가져봐야겠죠?
열심히 준비 중이실 영웅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