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걱정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작성시간26.06.02|조회수1,256 목록 댓글 12

그동안 마음 편안히 그리고 설레며 9월을 기다렸는데
6월이 되니 걱정스러워지네요
내가 과연 티켓팅에 성공할 수 있을까?
제가 금손이 아니거든요
이때까지 올콘은커녕 시즌당 서울 공연 한두 번씩, 스타디움 한 번,
그것도 며느리나 며느리 지인 힘을 빌렸는데
이번 스타디움 공연은 많은 분들이 벼르고 있을 터이라
자신이 없어지네요
그래도 희망을 가져봐야겠죠?
열심히 준비 중이실 영웅님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02 모두모두 화이팅 해봐요 고양 다 같이가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2 영시님들 희망을가져봐요 될거라고 생각해요 포기는 아직빨라요 웅나잇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03 희망을 갖고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중해(대구) | 작성시간 26.06.03 건행 입니다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