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심쿵했어요

작성자정안이랑(서울)|작성시간26.06.02|조회수2,061 목록 댓글 27

정형외과 진료갔는데 3주년됐다고 선물 받아와서 열어보니 파란색 휴대용선풍기 나도모르게 앗싸 ㅎㅎ 3가지 색상중에 파란색이 얼마나좋은지 자매들한테 사진찍어 자랑좀 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3 병원에서도 영시님 인줄알고 하늘색을 주셨나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미짱(부산) | 작성시간 26.06.03 웅나잇
    어머나
    딱이네요
    더운여름에 필수품 입니다
  • 작성자물초롱(안산) | 작성시간 26.06.03 하늘색의 마력 대단하죠~~회사에서 쓰는 호스도 하늘색이어서 영웅시대호스다 하고 소리 질렀더니 직원들 한바탕 웃었답니다~~^^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임동행(경남) | 작성시간 26.06.10 그병원도영웅시대인기봐요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