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했어요 작성자정안이랑(서울)|작성시간26.06.02|조회수2,061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형외과 진료갔는데 3주년됐다고 선물 받아와서 열어보니 파란색 휴대용선풍기 나도모르게 앗싸 ㅎㅎ 3가지 색상중에 파란색이 얼마나좋은지 자매들한테 사진찍어 자랑좀 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3 병원에서도 영시님 인줄알고 하늘색을 주셨나봐요 작성자영미짱(부산) | 작성시간 26.06.03 웅나잇 어머나딱이네요 더운여름에 필수품 입니다 작성자물초롱(안산) | 작성시간 26.06.03 하늘색의 마력 대단하죠~~회사에서 쓰는 호스도 하늘색이어서 영웅시대호스다 하고 소리 질렀더니 직원들 한바탕 웃었답니다~~^^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임동행(경남) | 작성시간 26.06.10 그병원도영웅시대인기봐요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