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투표하러 가는길에 꽃들이 반깁니다
어제저녁에
남편이 히 히 히 웃은 이아기
혼자 운동을 나갔다 들어오니
남편이 물었어요
2교 건너서 1교로 한바퀴 돌았냐고
제가 물귀신이 잡아 당길까봐
무서워서 육교 오르락내리락 했다고
하니
남편이 히 히 히 웃더군요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하시고
고운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제가 애교는 빵점인데
말은 조금 이쁘게 하는 편입니다 ㅎ
늘 건행하시고
꽃보다 예쁜날되세요 ♡♡♡ -
작성자매화향기(충남) 작성시간 26.06.03 각양각색의 꽃들이 예쁩니다.
물 귀신에 빵~~~터졌어유.
좋은날 되세유!
건행ㄱ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매화향기님^^
감사합니다
이른 아침에 투표를 하러
걸어가는데 꽃들이 예뻐서 찍다보니
영시님들 보시고 기분좋아지시길
바래서 올렸어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건행하시고
꽃보다 예쁜날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작성시간 26.06.03 칼국수(춘천) 네.
식당 하시면서 늘~소소한 이야기 들려주심에 감사합니다.
대박 나세웅!!!
덕분에 예쁜 꽃💐보아서 기분좋은 아침입니다.
칼국수님!
아비앙또 👋 👋 👋
건행ㄱ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매화향기(충남)
감사합니다
또만나자고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