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반기는 꽃들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476 목록 댓글 35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투표하러 가는길에 꽃들이 반깁니다

어제저녁에
남편이 히 히 히 웃은 이아기
혼자 운동을 나갔다 들어오니
남편이 물었어요
2교 건너서 1교로 한바퀴 돌았냐고
제가 물귀신이 잡아 당길까봐
무서워서 육교 오르락내리락 했다고
하니
남편이 히 히 히 웃더군요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하시고
고운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제가 애교는 빵점인데
    말은 조금 이쁘게 하는 편입니다 ㅎ
    늘 건행하시고
    꽃보다 예쁜날되세요 ♡♡♡
  •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03 각양각색의 꽃들이 예쁩니다.
    물 귀신에 빵~~~터졌어유.
    좋은날 되세유!
    건행ㄱ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매화향기님^^
    감사합니다
    이른 아침에 투표를 하러
    걸어가는데 꽃들이 예뻐서 찍다보니
    영시님들 보시고 기분좋아지시길
    바래서 올렸어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건행하시고
    꽃보다 예쁜날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03 칼국수(춘천) 네.
    식당 하시면서 늘~소소한 이야기 들려주심에 감사합니다.
    대박 나세웅!!!
    덕분에 예쁜 꽃💐보아서 기분좋은 아침입니다.
    칼국수님!
    아비앙또 👋 👋 👋
    건행ㄱ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매화향기(충남) 
    감사합니다
    또만나자고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