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못봤어요~~ㅎ

작성자라임구(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876 목록 댓글 14

어젯밤
꿈속에서
포천을 간다고
가는데

양갈래길에서
길을 몰라
어리둥절하고 있는데

영웅님 할머니께서 나타나셔서
길을 안내하는데

걸음이 어찌나 빠른지 못쫒아가겠더라고요

후~훅
하고 저멀리 먼저 가시고~

결국
꿈속에서도
영웅님은 못 봤다는
아쉽고 허전한


꿈이었습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미녀(전주) | 작성시간 26.06.03 얼마나 허전했을까요
    그맘 알아요
    영웅님 보고싶은 마음이
    똑 같으니까요~~🩵🩵
  • 작성자미모천사(광주광역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넙죽(강화도)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들(충남) | 작성시간 26.06.03 아쉬워도
    9월에 보셔야 되겠지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