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님 생일미리 축하합니다,,

작성자박금실(안양)|작성시간26.06.03|조회수289 목록 댓글 10

6월16잏, 임영웅님 생일축하하고,
만사형통 기도드립니다,,
황제가돼어서 하늘높이 그네를타면서
오르네요,,영시분들 함께 감사드려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보수(경기) | 작성시간 26.06.03 임영웅은 국민의 행복파트너지요
    노래만들어도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웃음을주고 기대하게 만드는 희망을 주는 만능아티스트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너무감사드리죠
    모두들 더더 열응합시다요
    임영웅 사랑합니다
  • 작성자짱조아(울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3 물론이죠 영시들이라면 모두한마음 일거에요 열심히 열응해야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포천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