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잏, 임영웅님 생일축하하고,
만사형통 기도드립니다,,
황제가돼어서 하늘높이 그네를타면서
오르네요,,영시분들 함께 감사드려요,,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보수(경기) 작성시간 26.06.03 임영웅은 국민의 행복파트너지요
노래만들어도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웃음을주고 기대하게 만드는 희망을 주는 만능아티스트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너무감사드리죠
모두들 더더 열응합시다요
임영웅 사랑합니다
-
작성자뽕언니(인천) 작성시간 26.06.03 물론이죠 영시들이라면 모두한마음 일거에요 열심히 열응해야지요
-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포천순이(경기) 작성시간 26.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