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노래 작성자삼일이 (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35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골에 자주가는데 가까운마트에 우리웅님 노래가 계속 나와서 기분 넘넘좋아서 이제는 갈때마다 거기서 장봐서 간답니다.몇곡듣고 가느라 이것저것 많이도 사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님 (고양시)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작성자복술짱(경기성남) | 작성시간 26.06.03 최고죠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무지개효임(나주)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