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노래

작성자삼일이 (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359 목록 댓글 6

시골에 자주가는데 가까운마트에 우리웅님 노래가 계속 나와서 기분 넘넘좋아서 이제는 갈때마다 거기서 장봐서 간답니다.
몇곡듣고 가느라 이것저것 많이도 사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님 (고양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복술짱(경기성남) | 작성시간 26.06.03 최고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지개효임(나주)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