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좋은아침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190 목록 댓글 9

선거날이라서 좀 늦은 출근하는데 날씨가 엄청좋네요 아직까지는 하늘은 맑고 그렇게 덥다는걸 못 느끼겠는데요 그래도 덥다고 하니까 영시님들 물 많이드시고 건강조심 하셔요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영웅님 노래 들으며 오다보니 도착했네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당화(서울마포)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콩닥이(광주) | 작성시간 26.06.03 예쁘네요!!
    접시꽃인거 같은데..
  • 작성자하연할배(횡성) | 작성시간 26.06.03 강서꽃님 투표는 하시고 출근 한거 맞쥬ㅎ
    휴일날 수고 하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하연할매님 반가워요 투표는 진작에 하고요 울영웅님 응원도 열심히 하고 바쁘네요 맛점하시고 늘 건행해요 ㄱ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콩닥이님 반가워요 이꽃이 접시꽃이라구요? 그렇군요 감사해요 맛점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요~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