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유명냉면가게에서 온기

작성자동백꽃님(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797 목록 댓글 14

어제친구들과 냉면가게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 시끄러웠는데 어디서 흘러나오는 온기가 숨을죽이게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천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미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 냉면맛 너무좋았겟어요 건행 행복한 하루 !
  • 작성자아름다운내일(전북) | 작성시간 26.06.03 그때는 냉면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몰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