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냉면가게에서 온기 작성자동백꽃님(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79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친구들과 냉면가게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 시끄러웠는데 어디서 흘러나오는 온기가 숨을죽이게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작성자포천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작성자장미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 냉면맛 너무좋았겟어요 건행 행복한 하루 ! 작성자아름다운내일(전북) | 작성시간 26.06.03 그때는 냉면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몰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