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름을 맞이하며~~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238 목록 댓글 12

어제, 오늘 유난히 덥네요.

겸허한 마음으로

올해 여름도 

잘 견뎌볼려구요.

우리 영웅님과 함께요.~~`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분자(평택)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토아(서울) | 작성시간 26.06.03 행복한시간 되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3 건행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