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하며~~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23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오늘 유난히 덥네요.겸허한 마음으로올해 여름도 잘 견뎌볼려구요.우리 영웅님과 함께요.~~`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분자(평택)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아토아(서울) | 작성시간 26.06.03 행복한시간 되시고 건행하세요^^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3 건행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