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쉬는날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285 목록 댓글 9

투표하고 파마하러가요
예쁘게 하고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하루 쉬는날바쁘네요
  • 작성자복댕이(동두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토아(서울) | 작성시간 26.06.03 예쁘게 파마하시고 즐건시간 보내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 | 작성시간 26.06.03 ㅎ ㅎ. 똑같아요.
    나 두 지금 미용실 입니다
    일찍투표 하러같는데 줄이엄청길더라구요.
    즐거운 휴일하시길요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3 더 예뻐지시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