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을 걸고 투표하러 집을 나서는길~
부릉부릉 얼마 안가서
우연히 자동차 계기판에
영시라면 누구나 알만한
익숙한 숫자가 눈에 딱!!
들어오는거있죠~~ㅋㅋ
가던길을 잠시 멈추고
이건 찍어야해~
영구박제!!!
걍 이유없이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ㅋㅋㅋ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이게 모라구~
사소한 계기판 숫자만으로도 즐거움을 나눌수 있다니요~~ -
작성자봄이(김포) 작성시간 26.06.03 우~왕!!!🥰
반가운 숫자
가던 길 멈추고
박제 사진 남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죠?
그래야 영시인거 맞죠?ㅋㅋ -
작성자초록사랑 (여수) 작성시간 26.06.09 이런 신기한 일이 ㅎㅎ 영구 박제감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느새 시간이 흘러 다시는 볼수없는 추억의 숫자가 되어 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