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게 무슨일이야~~

작성자이뿐공주(원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2,664 목록 댓글 141

시동을 걸고 투표하러 집을 나서는길~
부릉부릉 얼마 안가서
우연히 자동차 계기판에
영시라면 누구나 알만한
익숙한 숫자가 눈에 딱!!
들어오는거있죠~~ㅋㅋ

가던길을 잠시 멈추고
이건 찍어야해~
영구박제!!!

걍 이유없이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ㅋㅋㅋ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게 모라구~
    사소한 계기판 숫자만으로도 즐거움을 나눌수 있다니요~~
  • 작성자봄이(김포) | 작성시간 26.06.03 우~왕!!!🥰
    반가운 숫자
    가던 길 멈추고
    박제 사진 남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죠?
    그래야 영시인거 맞죠?ㅋㅋ
  • 작성자초록사랑 (여수) | 작성시간 26.06.09 이런 신기한 일이 ㅎㅎ 영구 박제감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느새 시간이 흘러 다시는 볼수없는 추억의 숫자가 되어 버렸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