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이좋아요

작성자딸기(광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218 목록 댓글 5

미리 투표했어요
더운날씨지만 흐린날씨보다
햇님이 있는 날이 더좋아요
우울감도 더 없고
밖으로 나가야될것같네요
휴일 잘보내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반디(서울)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저도 투표하고왔는데
    위층에서 물이 내려와서 오늘
    도베하러와서 아무것도 안해도 힘들어요 ㅋㅋ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투표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여름날씨네요
    영시님들 건행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03 많이 덥네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