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좋아요 작성자딸기(광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21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리 투표했어요더운날씨지만 흐린날씨보다햇님이 있는 날이 더좋아요우울감도 더 없고밖으로 나가야될것같네요휴일 잘보내세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반디(서울)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저도 투표하고왔는데위층에서 물이 내려와서 오늘 도베하러와서 아무것도 안해도 힘들어요 ㅋㅋ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투표했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여름날씨네요영시님들 건행 하세요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03 많이 덥네요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