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후덥지근한 공휴일 국민의 행사는

작성자늘푸른 (부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631 목록 댓글 23

사전에 하고 남편이랑
해양대학앞 해양박물관
아미르 공원에 운동 나왔어요
해가 들락 날락 하면서
평소와는 다르게 바닷바람도
잔잔하게 불고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오는길가에 숙국이
하나 둘씩 피어서 찍어봤어요
푸릇한 잔디와 나무가 싱그럽네요
영시여러분 휴일 하루도 잘보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미짱(부산) | 작성시간 26.06.03 멋쪄요
    영도 사시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늘푸른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영도에서만 49년째
    살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 작성시간 26.06.03 늘푸른 (부산) 영도 도 공기좋고 시원하고 조오쵸
    태종사 수국도 피면 가야하는데요
    매년 가거든요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 작성시간 26.06.03 멋지네요 이제부터는 수국철이지요.건행
  • 답댓글 작성자늘푸른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게요
    태종사에 수국도
    곧 만개하면 가 보려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