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하고 남편이랑
해양대학앞 해양박물관
아미르 공원에 운동 나왔어요
해가 들락 날락 하면서
평소와는 다르게 바닷바람도
잔잔하게 불고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오는길가에 숙국이
하나 둘씩 피어서 찍어봤어요
푸릇한 잔디와 나무가 싱그럽네요
영시여러분 휴일 하루도 잘보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시간 26.06.03 멋쪄요
영도 사시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시간 26.06.03 늘푸른 (부산) 영도 도 공기좋고 시원하고 조오쵸
태종사 수국도 피면 가야하는데요
매년 가거든요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작성시간 26.06.03 멋지네요 이제부터는 수국철이지요.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