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유로운 오후~😋

작성자가장 큰 우산(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818 목록 댓글 17

투표 하고 집에가기 심심해서
집근처 에서 달달한 하루 보내고 있어용~^^

에플망고 에이드와 메이플 크로플
참 맛있겠죠~^^😊
너무 행복하네요
노래 들으면서 참 좋아용~^^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젊은 영시 미혜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03
    날씨가 더운데 물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잘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 작성시간 26.06.03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오후 되세요
  • 작성자금장첨화(서울) | 작성시간 26.06.03 편안함이 보이네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