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듣고 듣고 또 들어도 청각적으로 시각적으로
감성적으로 지루하기는
커녕 더ᆢ더 빠저들어요
매일 듣고 매일보고
매일 느끼고
매일 젖어들어요
어쩜 노래들마다
그리 감성적 인지
이미 알고 있지만
대단한 감성 장인💜💜💗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구슬(고양)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은쩡 관악구(서울) 작성시간 26.06.03 저두 넷플몰아보기보면서 힐링중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03 저도 넷플사콜몰아보기 보고 천만뷰위해서 노래도 열심히 듣고있어요
-
작성자들꽃처럼(부산) 작성시간 26.06.03 우리는 모두 임영웅 님 병 행복한 중증 중독자들 ㅎ
종일 스밍하며
들어도 들어도 좋아요 🎶
-
작성자비비(양주) 작성시간 26.06.03 저도 넷플몰아보기 티빙보기 유튭보기 매일매일 하루라도 안보면 병이날 정도랍니다~행복하고 즐겁고 사랑중독에 스며들었어요~ 영시님들 항상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