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RE:영웅님 요즘

작성자딕다(김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812 목록 댓글 25

콘서트에만 매달리시면 진정한 영웅시대가
될까요
영웅님 께 받은 만큼 보답합시다
아티스티에게 음원이 최고인지 아시지요
영웅시대는 1인1스밍으로 함께 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은주(경기) | 작성시간 26.06.03 눈 뜨자마자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하루의일과는 스밍부터입니다
  • 작성자은별 (수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03 영웅시대 스밍은 기본입니다
  • 작성자파란하늘(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시스탭(화이트) | 작성시간 26.06.03 안녕하세요 닥다님.
    답글이 아닌 댓글로 소통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