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작성자방글핑여사(경북)|작성시간26.06.03|조회수562 목록 댓글 16

지하철 타고 대구 서문시장 갑니다
아이 쇼핑하러가유~~
평일에는 손주케어로 시간 여유가 없어
오전에 투표하고 나갑니다 ㅋ
영웅시대분들 오후도 건행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03 즐건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3 아이쇼핑많 이하고 오세요 시장구경 재미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나(남양주시) | 작성시간 26.06.03 무더위에. 영시님들 건행
  • 작성자들국화(의정부) | 작성시간 26.06.03 시장가셔서 좋은것 많이 사오시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오세요.
  • 작성자방글핑여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대구 서문시장은 아이쇼핑 인파로 인해 아이쇼핑 여유있게 못하고 꼭 필요한것만 ㅋ
    대구 날씨도 엄청 더워서 후다닥 집으로 고~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