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밍시작^^

작성자무지개효임(나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54 목록 댓글 3

폰구입하고 공폰으로 스밍 출발 멜론 지니 두개부터 하트는열심히 누르고있어요 유튜브 집중곡이것도 계속돌려야하나요 딴건 아직 잘모르겠어요 ㅠㅠ 이거부터라도시작해요 가르쳐주세요 딸있을때 배울깨요 오늘열심히 배워야해요 낼은 올라가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03 스밍 시작해 주셔서 고마워유.
    감사합니다.
    지니까지 최고세유~👍👍👍
    집중곡도 해주면 좋지유.
    음사 같이 돌리면 사.어도 같이 해주셔야 편해유.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199389?svc=cafeapp
    건행ㄱ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마가릿(대구) | 작성시간 26.06.03 차근차근 하시면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