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혼자 친정행

작성자너만사랑햄(인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979 목록 댓글 42

어쩜오늘은 차가
하나도 안밀리는지 운전할맛 났어요~
웅님노래 크게 들으며
신나게 왔는데
엥?엄마가 안계시네요
전화하니 핸폰이 집에서 울림 켁~^^
울엄마핸폰은 장식용인가봐요ㅎ
좀 가지고 다니시징~

혼자심심해서
잠시 공카에 흔적 남겨요
영시님들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만사랑햄(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에구~친정이 없으시다니
    마음이 짠하네요
    동생분이라도 있어 다행이네요
    저는 엄마안계시면 아예
    갈데가 없어요 저 혼자거든요~
    감사합니다 늘 웅이팅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울집오공이 (인천) | 작성시간 26.06.03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건행하시고요 사랑합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너만사랑햄(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울집오공이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여기도 차가 안밀리고 차가 없어요~^^ 친정 엄마하고 맛난거 드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네세요~🩵⚽️
  • 답댓글 작성자너만사랑햄(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잔잔한 호수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