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혼자두고 잠시 마트다녀올게요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5 목록 댓글 25

아침엔 사콜보다 영웅님 혼자두고 사우나다녀오고
지금 섬총각보다 마트후딱다녀올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3 소모도다녀오시구 정말 얼마나좋으셔을까요 부럽네요 지금섬총각보고있어요 보고또봐도 재미있고그래요 좋은저녁되세요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 작성시간 26.06.03 저두 그러는데 ㅋ
    우리는 떨어져있어도 다 비슷해요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3 영시여러분 모두,그러지않을까요?떨어지기실어 티브이를,떠나지못하겠어요.울영웅님,영시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얀민들레(인천) | 작성시간 26.06.03 언제나 영웅님만 바라보고 진심인 영시님들 화이팅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외숙이(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