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아침 부터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511 목록 댓글 6

바빴던 일정을 소화 하고서 한시간 전에 잠시 눈 좀 붙이고, 좀전에 깨어서 조금은 홀가분 마음으로 하트 인증ㆍ스밍 인증을 하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그러고 보니 딱 12시간 만에 글을 써네요. 😆
오늘 외출해서 찍은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 봅니다.

첫 사진은 병원 안에 하나은행이 있어 휴일 이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ATM 기가 설치 된 곳으로 들어 갔더니.... 😀
기쁜 마음에 영웅 님을 후다닥 찍어서 모시고 왔네요. 💕

2번째 사진은 병원 갤러리에 전시 되어 있는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3번째 사진은 병원 다녀 온 후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가족들과 마루랑 투표하러 갔다가 투표하고 나와서 투표소 앞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집에 와서는 강쥐가 한참을 방안을 돌아다니다가 겨우 잠들어 그 틈에
저도 잠깐 눈 좀 부쳤다가 5시에 일으나 이렇게 글을 적어 올려 봅니다.

그럼 저녁시간 다들 즐거운 시간 되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하늘 님!
    오늘 힘들었지만 아픈 마루와의 외출이 정말 최고 였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여사(경기) | 작성시간 26.06.03 아침부터 고생하셨네요 즐건휴일 보내셨다니 날도너무 덥네요 맛저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이여사 님!
    오늘 정말 더운 하루였습니다.
    마루 안고 다니 니, 딸과 저는 땀이 줄줄~~~ ^-^
    얼마 남지 않은 저녁 시간,
    굿 밤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