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두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715 목록 댓글 4

사진을 못 올렸네요
다시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숲속의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03 자두가 익어가는 계절 다 익으면 새콤달콤 정말 맛나겠어요 탐스럽게 잘 키우셨네요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03 벌써 자두가 익어가나봐요
    전 엄청 자두 좋아하는데
    다익으면 엄청 맛있겠어요
  • 작성자달빛소(대전) | 작성시간 26.06.03 어머~ 맛있는 자두가 익어가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저희께 아니고 골목에 있는거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