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운동하기

작성자은혜맘(부안)|작성시간26.06.03|조회수476 목록 댓글 7

운동할때는 웅님의 플레이리스트 듣고 걸으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들꽃 보며 운동하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국화(광주시광산구)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리안느남(경기) | 작성시간 26.06.03 부엌일 하기 싫을때
    웅닝 플레이리스트 들으면서 하면 정말 신나고 하나도 힘들지 않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꽃향기(부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록별빛(양양)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