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유로움을 즐겨요^^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758 목록 댓글 20

저녁장사를 안하니 좋아요
버스타고 샘밭에 가서 막국수를 먹고
소양강변을 걸어서 집으로 갑니다
주변의 풍경도 아름답고
사람들도 아름답게 보여요
점심시간에 나이 많으신 어르신 두분이
들어오신지 2시간이 되어가는데
이쁜영웅님 보시느라고 일어나실 줄을
모르셨어요
저녁시간 같으면 마감시간 다되었는데
안일어나시나 곁눈질로 보았을텐데
세상 따뜻한 미소로 영웅님을 보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너무 곱게 보였어요
이런 여유로움이 너무 좋아요

길에 동전 떨어졌나 열심히 길만 보며
걷는 남편 ㅎ ㅎ ㅎ

영시님들도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음까지따뜻님 ^^
    감사합니다
    그런거 같아요
    마음이 여유로우니 편안하고
    느긋해요
    그러니까 체중이 늘어만가네요 ㅎ ㅎ
    즐겁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03 칼국수님
    영웅님 보며 시간 가는 줄
    모르신 어르신들 모습이
    너무 정겹네요.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풍경이네요.
    막국수도 드시고
    소양강변을 걸어서
    너무 행복해 보이세요
    읽는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지니주리님 ^^
    감사합니다
    아침글에도 따뜻한 댓글 주시고
    이렇게 또 고운 댓글을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행복이 별거겠어 이런게 행복이지
    싶어요
    춘천은 만65세면 시내버스도
    무료라서 교통비도 안들고
    맛있는 막국수 먹고
    아름다운 풍경보며 걸으니
    그냥 마음이 평화롭고
    행복하다 느꼈어요
    별 이야기도 아닌 글을
    기분좋게 읽어주시고
    정말 고맙습니다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04 칼국수님..
    감사합니다
    현재를 즐기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해인님 ^^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셨지요?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웃음꽃이 가득한날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