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투표를 마치고 오는길에 친구가 어제남편 제사라고 밥먹으로 오라고 전화가와서 집에가서 밥도맛잇게 먹고 주택이라서 옥상에 올라가서 오이도 따서먹고 재미나게 놀다가 올땐 떡이랑 상추 나물을많이 얻어 왓어요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오늘 투표를 마치고 오는길에 친구가 어제남편 제사라고 밥먹으로 오라고 전화가와서 집에가서 밥도맛잇게 먹고 주택이라서 옥상에 올라가서 오이도 따서먹고 재미나게 놀다가 올땐 떡이랑 상추 나물을많이 얻어 왓어요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