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삿밥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877 목록 댓글 3

오늘 투표를 마치고 오는길에 친구가 어제남편 제사라고 밥먹으로 오라고 전화가와서 집에가서 밥도맛잇게 먹고 주택이라서 옥상에 올라가서 오이도 따서먹고 재미나게 놀다가 올땐 떡이랑 상추 나물을많이 얻어 왓어요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재할머니(부천) | 작성시간 26.06.03 친구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 작성시간 26.06.03 남편 제사 지내는 마음이 !!!!
    그래도 친구가 옆에있어 다행입니다
    재미있는 좋은 친구로 행복하세요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네요
    친구가 조금 위로를 받았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